호주의 뉴캐슬 제츠와 2번재 아시아 챔스리그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수원은 1차전에서 PSMS를 상대르 2:0 승리를 거뒀으며 뉴캐슬 제츠는 중국의 산둥과 1:1로 비겨 현재 승점 1점으로 공동2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수원이 홈에서 하는 만큼 우리 수원이 유리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양팀 포메이션입니다.

수원은 1차전 PSMS전의 라인업과 똑같이 한번 짜봤으며 뉴캐슬 제츠의 중앙 미드필더 송진형 선수가 눈에 띄네요. 어떤 선수인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2006년까지 서울에서 활동했던 선수네요. 그리 많은 경기에 출장하지 못했던 모양입니다.
오늘 송진형 선수와 관련된 기사를 본것 같은데 한번 찾아볼까요.

호주 뉴캐슬 제츠의 '10번' 송진형 [1편]
http://sports.media.daum.net/nms/worldsoccer/news/general/view.do?cate=23772&newsid=1136841

호주 뉴캐슬 제츠의 '10번' 송진형 [2편]
http://sports.media.daum.net/nms/worldsoccer/news/general/view.do?cate=23772&newsid=1136850

귀네슈 감독 부임후 스타일 차이로 호주로 이적한 케이스의 선수네요. 호주에서도 멋진 모습보여주기 바라며 앞으로 아시아 챔스리그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그럼 경기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지훈의 완벽 어시스트를 에두가 환상적인 골 결정력으로 첫골을 장식하며1:0으로 리드.
이후에 양상민 선수의 패널티킥 2방으로 3:0 완성을 거두었습니다.
2골을 작렬한 양상민 선수 무려 평점 8.9점을 받으며 MVP에 뽑혔습니다.
에두가 7,6점으로 높은 평점을 받았으며 하태균 역시 7.3점으로 공격편대 모두 멋진 모습을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G조 순위 입니다. 수원이 2승 득실 +5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중국의 산둥이 1승 1무 득실 1점으로 조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다음 산둥과의 맞대결이 기대되네요.
다음 일정은 4월 8일 중국 산둥홈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수원이 이긴다면 8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듯 싶네요.^^
Posted by -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