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챔피언스 리그는 아시아의 각국 상위클럽들이 모여서 펼치는 아시아 축구의 챔피언을 가리는 대회입니다. 이 게임에서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게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이며 현재 조편성을 함께 먼저 볼까합니다.

B조에 사우디아라비아 알 힐랄이란 팀에 우리나라의 설기현 선수가 속해있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명문팀입니다. C조 안에는 한국팀은 없네요.^^
E조에 속한 팀들이 눈에 띠네요. 어제 수원에게 4:1로 발렸던 가시마 엔틀러스와 우리나라의 서울 그리고 포항과 0:0으로 비겼던 호주의 센트럴코스트까지 눈에 익은 팀들이 많네요.
마지막 조인 G조인 우리팀인 수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부터 한국에 4장이 배정되는데 FM에서는 2장만 배정된걸로 나오네요. 서울과 수원이 참가하게 되었구요. 수원과 서울의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그럼 다음 라운드 진출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는게 좋겠네요.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보니 최상위 팀이 8강전에 진출한다는데 7개조인데..1개팀은 어떻게 선정하는지 모르겠네요. 올시즌부터는 32개팀으로 늘어나 16강 8강으로 이루어집니다. 어쨌든 우리 수원은 조 1위로 8강에 올라가야 합니다.^^

수원의 첫 상대까지 소개합니다. 수원의 첫 상대는 PSMS 메단이라는 인도네시아 팀입니다.
아마도 인도네시아 1위팀 자격으로 올라온것 같습니다만 스펙으로 봤을땐 약체팀이라는게 느껴지네요.^^3월 4일 원정경기로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4편에서는 PSMS메단과의 경기결과로 찾아오겠습니다.
Posted by -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