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전남과 2위 포항이 6경기 11점으로 1.2위를 하고 있는 동안 우리 수원은 4경기밖에 치루지 않고도 9점으로 3위에 올라 있습니다. 오늘 승리하면 K리그 1위도 탈환할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 상대는 전북현대모터스 이며 전주에서 어웨이로 경기가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양팀의 포메이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의 스트라이커 정성훈 미들즈브로에서 성남으로 복귀했다가 참담한 실패를 맛보고 전북현대에서 다시 재기를 노리는 이동국 국가대표 공격수 최태욱이 좌측날개에서 활약하네요. 정성훈과 이동국을 무난하 잘 막아낸다면 승리할것입니다. 다만 미드필더진의 숫자가 밀리면 좀 힘든경기가 되던 경험이 있는데. 송종국 선수가 얼마나 커버해주느냐가 관건이네요.^^

경기의 득점 장면 공개합니다.^^
서동현을 기점으로 이근호 에두 그리고 1호 중국 K리거 리웨이펑이 K리그 1호골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운재 선수의 자책골과 이동국 선수의 골로 4:2로 승리하였습니다. 대량득점이 터져서 그런지 팀 분위기도 올랐다는게 무엇보다 기쁩니다.

우리 선수들의 평점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을 넣은 선수들 모두 평점이 높네요. 특히 리웨이펑 선수의 7.9점은 인상적이네요. 아무래도 공수 양면에서 활약을 해서 높은 평점을 받은것 같아요.
Posted by -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