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전 승리 서울전 패배 인천전 무승부... 현재까지 리그컵의 성적입니다. 이번엔 경남 FC와의 경기가 있는데 이 경기 역시 원정경기네요. 중국에서 넘어와서 바로 원정경기를 뛰는 부담감이 만만치 않지만 최선을 다해서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할것 같습니다.

양팀의 포메이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상민 선수 김진용 선수 김병지 선수가 많이 들어본 선수들이네요. 조광래 감독아래서 부쩍부쩍 크는 선수들이라 많이 긴장되네요. 하지만 이번에도 역시 1.5군을 투입해서 승리를 한번 쟁취해보고 싶네요. 제대로 한번 붙어보죠 그럼.^^

양팀의 득점 장면을 공개합니다~~
경남 1:0 수원
경남 2:0 수원
경남 2:1 수원
경남 3:1 수원
경남 3:2 수원
경남 4:2 수원
경남 4:3 수원
경남 4:4 수원

아주 화끈한 경기였습니다. 무엇보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은 선수들이 너무 고맙네요. 그동안 골이 없어서 마음고생을 많이했던 하태균 선수가 2골을 넣은 것 또한 이번경기의 큰 소득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경기를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선수들 평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골을 넣은 선수들만 평점이 높네요. 특히 동점골의 주인공 하태균 선수는 평점이 8.5나 되네요.
전반에 평점 5점대 선수를 모두 바꿨더니 후반에 나름 멋진 경기를 펼쳤네요.^^

마지막 동점골 장면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이 경기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기록수립>
Posted by -virus